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29CM의 야심작 ‘이구홈’ 드디어 공개
    29CM의 야심작 ‘이구홈’ 드디어 공개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29CM가 이제는 단순한 온라인 쇼핑을 넘어, 취향 기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문을 연 ‘이구홈(29CM HOME)’은 감각적인 소품과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인 공간으로, 방문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이구홈은 어떤 곳인가요?

    이구홈은 294㎡(약 85평) 규모의 단층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의 집을 테마로 그리팅 라운지, 문구, 뷰티, 키친, 리빙, 홈데코, 브랜드 팝업존까지 세분화된 공간에서 쇼핑과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147개 브랜드, 6,000개 이상의 제품

    총 147개 브랜드, 6천여 개 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입점 브랜드의 88%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어 국내 취향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슬로우 파마씨' 등 성수 기반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도 눈에 띕니다.

    출처 : TENANT NEWS

     

    💡 공간·쇼핑 트렌드에 관심 있으신가요? 아래도 함께 참고해보세요. 새로운 경험의 힌트가 될 수 있어요!

     

     

    📦 선물에 최적화된 소형 아이템 인기

    매장에서는 바로 착용하거나 휴대할 수 있는 1만 원 이하 소형 아이템부터 고급 홈퍼니싱 제품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별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리뷰 확인 및 동일 할인율 구매도 가능합니다.

    🌏 글로벌 MZ세대도 사로잡다

    직원의 30% 이상이 외국어 가능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환급 시스템도 운영 중입니다. 성수동을 찾는 글로벌 MZ세대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맞춤형 공간이죠.

    🚀 29CM의 확장 전략은 계속된다

    29CM는 단순 쇼룸이 아닌 세일즈형 공간 경험을 통해 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입니다. 이미 2025년 1분기 이구홈 거래액은 전년 대비 60% 이상 증가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취향 데이터와 오프라인 매장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고감도 상품과 공간 경험을 제안할 것입니다.”
    – 29CM 관계자 인터뷰 中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29CM #이구홈 #성수동핫플 #라이프스타일편집샵 #무신사 #취향저격 #오프라인매장 #소품샵 #MZ세대공간

    반응형